본문 바로가기
행복 연습

[명동/을지로입구] 말차에 진심이라면 카페 '맷차' 추천

by 멜고 2022. 5. 10.
반응형
▪위치 - 서울 중구 명동 9길 17
영업 - 평일(10시~22시), 주말(11시~22시)
▪대표 메뉴 - 맷돌 커피, 맷돌 밀크티, 맷차 말차 음료, 맷차 크림 라테, 타르트 한판

 

맷돌맷돌 안 원두

'맷돌로 갈아 더 맛있는 밀크티 카페 맷차(Metcha)



을지로 입구역 5번 출구에서 200m 정도 거리에 있는 대형 카페 맷차는
카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맷돌과 차가 대표적인 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요
맷돌로 커피와 차를 만들어서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데요
시그니처인 맷돌커피, 맷돌 밀크티, 맷차 크림 라테 등 다양한 음료 선택지가 있는데
커피를 끊고 있는 저희는 맷돌밀크티(ICE)와 밀크셰이크를 시켰어요



음료 연출컷음료 연출컷

 

 

맷차는 대형카페라 그런지 1층부터 6층 루프탑까지 인원을 많이 수용할 수 있게 지어졌어요

층 하나하나 매력이고 독특했는데요

요즘 같은 날은 루프탑 가서 마셔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

저는 한적한 2층 끝에 자리 잡고 시간을 보냈는데요

2시가 넘어가니까 사람들이 우루루 들어오긴 했지만 자리와 자리 사이에 간격이 넓어서

불편하거나 부담스럽지 않게 편하게 보내다 나왔어요

 

 

 

말차 라테는 보시다시피 큰 컵에 양이 많이 들어있어서 마실 때

두 손으로 들고 사약처럼 마셨어요 ㅎㅎㅎ

종이 빨대를 챙겨주시긴 하지만 왠지 그렇게 마시고 싶어서..

말차의 쌉쌀하면서도 깊은 맛이 라테와 잘 어우러져서 감칠맛 제대로! 

이외에도 말차를 활용한 메뉴가 많은데, 말차 덕후분들이 가시면 여기가 천국인가 하실 것 같아요

 

밀크 쉐이크는 별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

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달고 시원하고 부드럽고~

초등학생 입맛인 제게 너무 딱이었어요 제가 시킨 것도 아닌데 다 뺏어먹었더라는 ㅎㅎㅎ

 

 

명동이나 을지로 입구 근처를 갈 일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들려보실 만한 말차 맛집이에요❤

반응형

댓글